아버님도 유전탈모관리를 받고 있어요 ㅎㅎ

 

 

즐거운 매일을 기다리고
매일 생각을 하고 있어요.
정말 신나고 재밌는 일만 가득 있으면은
좋을 텐데…! 그게 진짜로 힘이들죠…



뮤직을 계속 듣고
친구들과 주절거려 보고….
그런 평화로운 하루도
어제와 전혀 다른 일을 겪어보는 하루도
모두 아주 소중한 하루입니다.
그런 이야기를 시작해보아요.



아버님도 유전탈모관리를 받고 있어요 ㅎㅎ
우리집 아버지께서 탈모관리 잘 해주는 가게
알려 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이곳에 다니는 줄 알고 이것저것 물어보셨습니다
이미 전단지에 있는 자가 테스트까지 하셨습니다.
잘 하는 관리실이여서 아버님과 함께 방문했답니다
실은 아빠가 나이가 나이이신지라
이게 가능하냐? 말 하시면서 조금 고민하셨는데
원장님께서 정말로 잘해주셨어요.



보기에도 정말로 빨리 빠지신다고
관리받으면 발전할 거라고 말씀해주셨어요
파덜의 얼굴이 밝아지시는 거 있죠 ;;;
가격이 정말 부담 되고
아버님이 왔다갔다 하시기 조금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했는데
곤란해하지도않으시면서 오신다면 더 신경써주신다 하시니 너무 안심되었습니다.
아버님께 어떤일은 하지 마셔야하고
어떤 식단이 머리카락에 좋으며
규칙적으로 어떤식으로 생활해야 되시는지 이것저것 잘 해 주셔서
며느리인 저보다 선생님들이 더 신경을 써주신다며 장난삼이 말씀을 해주셨답니다



관리사분을보며 말하며 환하게 웃으시는 아버지를 보며
크게 신용도 가고 너무 좋았습니다.
지지한걸 정말 싫어하시는 아버님이 다니시기에도 딱 맞는것 같아요
휴개실도 정말로 좋아서 대기한다해도 편하게 있을 것 같아 신경을 덜 쓰게 되더라구요
파파도 전용으로 하고싶다며 얼마나 좋아라하신지 ㅎㅎㅎㅎ
이런 약품들과 이 곳에서 자랑하시는 최신식 머신들로
시술을 받는거라 이중안심 !
파덜도 편안해하시며 저에게 고맙다고 해주셨어요
빨리 탈모로 빠진 머리가 풍성한 아버님을 보고싶어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