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를 소프트하게 먹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공부할 때는 언제나 책상 위에 더러운게 눈에 비춰지고
일을 할까 싶으면은 앞에 있는… 물건들이 너무나 행복하게 느껴지고...
휴... 한가지에 집중하기가 넘 힘들어요.
전 그래서 이런저런 일을 같이 합니다.
그렇게 길을 정해놓으니 제 나름~대로의.. 노하우도 생겨나고
일에 집중할 수 있게 된 것 같아서 넘 좋네요.
그러다보니 일도 신나게 할 수 있네요.



고기~를 소프트하게 먹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나는 최근 고기를 자주 먹어봐요.
근데 고기~를 연하게 먹으려면 어떻게 하는 것인지 모르겠네요.
그런데 어느 날이었습니다.
남아있던 과일이 있어서 반쯤 장난삼아 시작했지요.


집에서… 있는… 키위를 으깨서 넣어봤어요.
그~냥 새콤달콤 맛있어질거야~ 하고 생각없이 넣어봤던 건데
그것이 해답이었던 겁니다.
후에 알고 보니 고기 그 부위마다 힘줄이 들어가 있어서
질김이 차이가 있다고 했는데, 2시간 정도 재워뒀다
요리를 한다면 고기가 연해진다고 해요.
사과나 파인애플 같은 과일도 좋습니다.


고기~를 부드럽게 먹기 위해서 이런 고생쯤은 할 수 있답니다.
담에는 파인애플로 해볼까 합니다.
그런데 그 과일 구하기 힘들죠.
그~냥 키위나 사과로 할거에요.
두시간 쯤 기다리면은 된답니다.
고기~를 부드럽게 먹고 싶을 때 한번 해보세요.
넘나 간편히 할 수 있네요.^^
^^ 괜찮은 정보 하나 확실히 알고 가서 진짜 행복하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