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려운 가로등 불빛에 의지를 해가며 길을 걸었죠

 

 

복잡하게 생각하는 것 보단
그냥 직설적이게 내 맘대로 하는것이
정말 좋았어요^^ 그…러지 못할때가~
많긴하지만 그래도!! 아주 가끔…
이렇게 하는게… 저의 정신건강에도 좋…고
편해요. 그래서 조금 멋대로
살고 있나~! 라는 생각도 들지만!!
그냥 아무래도…! 좋아요^^
그래도 진짜 복잡하게 생각하는 것 보다는…
이~렇게 사는게 더욱더 좋답니다.



두려운 가로등 불빛에 의지를 해가며 길을 걸었죠
두려운 밤거리! 제 몸을 지켜가며 걸어요~
가로등 불빛에 의지하며 길을 걸었죠
어두워서 너무 두려웠죠.
무엇이라도 나올까 걱정하며 왔답니다.
어두운 밤거리는 너무 무섭답니다. 특히 여성에게…
미묘한 오해도 받고 있는다는데 조심 또 조심하세요.
이어폰을 꼽지 않는게 중요하다고 했어요.



뭔 상황들이 있을때 바로 대비할 수 있도록 밤거리를 걸을땐 반드시 빼시는게 좋죠.
으음. 그리고 또 뭐가 있었지?
다양한 방법들이 많았습니다.
여성뿐만이 아니라 남자들도 조심해야되요.
요즈음에 범죄는 남자건 여자건 가리지 않으니 조심!
주위를 경계하면서 거리면서 조심조심 앞으로 나아갔어요.
집으로 가는 계단도 너무 무서워서 문자를 하는척하며 갔답니다.



실제 그 시간에 받아주는 인간은 없지만
자신이 편안하기 위해서?
그냥 절친과 통화하는 것 처럼 해서 속였네요.
그렇게 하고 안락한 집에 무사히 도달하면 엄청 멍청한 짓 했네~ 라고 안도의 한숨을 내쉬지만
결국은 본인을 위한 길이니 멍청한 짓도 아니죠 뭐!
그래도 결국은 무사히 골인했으니 아주 ok입니다!



다행입니다. 잘 도착해서.
안심의 한숨을 쉴 때도 많다지만
아주 공포스러울 때도 많죠..
미묘한 아저씨가 쫓아오는 느낌에 넘 무서워서
발걸음을 빠르게 걸은 적도 있었어요.
평범하게 다니는 아저씨였지만...
그러한 일들도 많죠.. 그러니까 조심하세요.
하아.. 밤거리는 진짜 무섭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