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대를 청결하게 정돈하는 비법은 과~연 무엇일까나요?

 

 

요 몇날 며칠을 속이 아려서 계속 고생하고 있습니다.
모두 불금을 즐기는데, 야근으로 혼자 보내는 것이 살짝 억울했는지 스트레스가 오는거에요.
바로 그날 밤참을 조금 맵게 먹었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매운 정도가 심했습니다.
라면에 고춧가루를 잔뜩 넣어서 후다닥 먹었더니 배고픈 것도
가라앉고 스트레스도 풀리더군요.
그런데 말예요, 임시처방은 언제나 부작용이 있나봅니다.
이렇게 속이 아리네요.

잇님들 스트레스 받는다고 너무 맵게 드시지 마십시오.


전 화장대를 공유해서 쓰죠.

요즘엔 성별을 가리지 않고
꾸미기에 관심있다 보니 뜻하지 않게 화장대가 공용이 되었는데
화장대 정리정돈 정보를 약간 공개할까 하네요^^
청소하기가 되게 골치 아프더군요.

 

화장품을 새로 사도, 먼지를 닦는다 하여도
절대 청결해지는 것 같지는 않고 오히려 복잡해지고
괜시리 시작했나라는 생각까지 들 정도로 복잡스러운 게 화장대죠.


그런 화장대를 청결하게 정돈하는 비법은 과~연 무엇일까나요?
먼저 기본적으로 적막한 수납 도구랍니다.
칸이 분리되어 있는 수납 도구라던가 작은 박스,

여러 가지가 도움이 될 수 있겠죠.


화장대 서랍에 특히나 물건을 수납할 때 수납 도구를 이용하지 아니하고
그대로 넣으면 물건이 정말로 어지럽혀지고 부서지고 난리가 나요.


그렇기 때~문에 각자 필요한 만큼, 필요한 영역을 지정해서
정리정돈을 하는 것이 괜찮은 것 같습니당.
화장대를 정리정돈하기 전에 칸막이가 있는 바구니라던가 상자, 우유팩 등이 좋습니다.
그다음 멋진 정리정돈을 위해서 화장대 위에 있는 것들을 모두 다 빼낸 다음
비슷한 것끼리 분류를 하기 시작하네요.


화장품을 한곳에 모아 놔둔 후에 한다면은 편할것입니다.
립 제품은 립 제품끼리 마스카라는 마스카라끼리,

로션은 로션끼리 아! 뭐 암튼
흡사한 것끼리 분류하면 정리하기가 훨씬 편하답니다.
그리고~ 필요없거나 유통기한이 지나간 건 버립시다.

피부만 망가지니까요.


마지막으로 제가 자유롭게 정리하면 된답니다.
예를 들어 내가 바르는 순서대로,

아니면 비슷한 종류를 한눈에 쉽게...
이건 맘 대로 말입니다.

화장대를 깨끗이 정리하는 비법을 알려드렸네요.


심플하고 쉬우니 저도 꼭 해봐야겠어요.
근데 나는 공용이니까 함께 정리할 거예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