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을 비판하기 전에 스스로를 돌아 보아요!!
우리가 정말 많이 하는 좋지 않은 점은
남의 안좋은 점을 거리낌 없이 뭐라고 하는 것이에요.

내 자신의 실수에 대해선 관대하면서
타인의 실수에 대해서는 깐깐해지는 좁은 마음...
남을 비판하기 전에 스스로를 돌아 보는겁니다.







나에게만 무르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랍니다.
제 자신에게는 부둥부둥하면서 남에게는 짜증만 내는
그런 지금 이 상태가 좋지 않은 것 같죠.

오늘은 재밌는 이야기를 하나 해드릴려고 합니다.
ㅎㅎ 제 인생의 신나는 스토리 중 하나죠.







네일아트에 흥미가 생겼답니다 ㅎㅎ 얼른 칠해보고싶어요
재밌는 일에 빠져있어요
네일을 안 기르고 있다가
최근에야 길게 기르고 예쁘게 바르며 지냈습니다

정말로 재밌더라구요
그 작은 손톱에 멋을 내는게요
뭐, 네일샾에서 받지 않아도
네일아트 블로그에 다양한 방법이 존재해서
예쁘게 따라 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아직 종류가 크게 많지는 않지만
빨리 사서 이것저것 해보고싶답니다
꽃도 너무 예쁘니 은은한 색감도 좋은 것 같아요

아니면 화사한 색깔도 좋겠죠?
네일 자체가 예쁜 편이 아니라 걱정되네요




그런데 길게 가지 않더라구요
왜그런지 모르겠어요 !
진짜 싼거 구매하지 말고
돈을 들여서라도 가격 나가는 걸 구매해서
굵고 길게 갈 수 있도록 해야겠답니다

화장품가게에 가보면 특별한 색도 있더라구요?
대박! 얼른 발라보고 싶은 기분 뿐이여요.
기대되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