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색된 마옷을 새로 하얗게 만드는 노하우!!

사과를 먹는데 이 사과가 되게 달더라고요.
세상에나! 이렇게 맛있는 사과는 처음이에요.
맛나게 진짜로 잘 먹었죠.
두번 다시는 이런 사과는 못먹을 것 같네요.
아- 행복하군요.



저 예전에 유별난 선물을 받았었죠.
바로바로 흰색 마옷을 선물로 받아버렸는데
마옷이라니 그땐 아주 생소했습니다.

그렇다해도 선물받은 옷이고
건강에도 괜찮을 것 같아

집에서 한 번 입어봤는데
생각했던거보다 제 취향이더라고요오.
ㅎㅎ


그때부터 마옷이랑 사랑에 빠졌는데
이게 조금씩 누르스름하게 변색이 되더라구용^
선물받은 옷이고 많이 입는 옷이라서
색깔이 변하게 되니까 아주 속상하더라고요.

그런데 선물해주신 사람이 속상해하지 말라며
누렇게 변색되었을 때엔
감자를 반으로 갈라서 옷에 문지른 다음
빨래를 해주면 재차 하얗게 돌아온다고 해줬답니다.

그리고 선물해준 마옷을 그렇게
아껴줘서 고맙다고 해주셨지요.



ㅠㅠ 뭘 소중하게까지야- 하면서
마옷을 세탁했는데 진짜로 잘지더라고요.
누렇게 변한건 맘이 아프지만
그 만큼 오래오래 입었다는거니까
쫌 뿌듯한 기분도 들었답니다.


후에 만나게 된다면 그 때도 마옷을
선물해주시겠다고 했는데

엄청 감사했답니다.
나는 뭘 드려야할까요? ㅎㅎ

여러분 이 정도로까지 마치죠.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날들에 상관없이 따끈한 마음과
시원한 감정으로 지내십시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