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도 하고 몸무게도 유지하지요!!

오늘 !!고생하고 애썼던 것이 끝났죠.
서류 제츨한다는 것이 뭐가
이렇게도 힘드는지…

저역시도 잘 알수없지만
하여튼 되게 힘들었죠.

서류 내고 나니까 무거운
서류와 답답한 마음이

확 풀려가는 맘에 정말로 행복했습니다.
그렇게도 열~심히 만든 바로 그 서류를
비로소 제출해요.
이젠 홀가분하게 쉽겠네요.


체중관리를 시작할 때 뭔 체중감량 으음,
뭐 다 하시잖아요?

그런 것은 사실 전부 소용없다고 생각합니다.
고열량 음식을 먹어봐도 운동을 항상 하~고…
많이 움직이면 살을 제대로 다이어트할 수 있고
몸무게를 보존할 수 있습니다.


저에겐 안좋은 버릇이 있었어요.
바로 음식을 먹~을 때 딴 거에 대해
한눈파는 것! 그런 버릇이었어요.

몸무게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사실
쪘다가 빼고, 또 다시 불리고
이러한 되풀이가 아니라….

밥을 먹~을 때 밥만 먹는 거랍니다.


내가 얼만큼 먹었는지 확실하게 모르고,
뇌 자체에서 먹는 일에 몰두를 할 수 없으니까
음식을 먹는 포만감이 낮아진다고 하군요.

몸무게를 견지하는 방법은 다른 것이 아니고
저런 안좋은 버릇들을 버려버리는 것들부터
시작을 하는 거라고 생각하죠.


저도 아!! 그래서! 체중 체형
정말 힘이 들었던 거 같군요.

맛이 있는 밥을 먹~고 밸런스를
잘 견지하기 위해서는

밥 먹~을 때에는 맛나는 밥만 드셔야 하네요~

읽어보시고 조금이라도 유익했나요?
그랬음 좋겠습니다.
오늘도 신나는 마음으로
마무리하시길 바랄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