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노하우를 알려드려요.

 


요즘에 저는 건강에 관한 관심이 부쩍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걸까 이것저것 신경도 많이 쓴답니다.
남이 보기에 까다로울지도 모릅니다.

 ^_^ 하하.
기억하면 좋은 건강 정보가 있는데 알려드리겠어요^^


난 단 먹거리를 정말 좋아해요.

그래서~ 빈번히 먹습니다.
그런데 단 먹거리를 너무나 빈번히 먹게 되면은 주름살이 는다고 하네요.
당분을 많이 먹으면 피부가 늘어지고 주름이 생긴다고 하니
미모를 신경 쓰는 나에게는 진짜 쥐약이었습니당.
그리고!

전 견과류를 정말 좋아하네요.
그래서! 빈번히 챙겨서 먹고 적합하게 먹으면 역시 좋은 식품이죠.
특히 땅콩을 진짜로 애호하는데 요즈음은 삶아 먹고 있습니다.


유용한 건강 정보 가운데 하나예요.

필수 정보랄까요~
내가 들은 바로는 어떤 연구원이 땅콩, 생땅콩
말린 땅콩, 구운 땅콩 삶은 땅콩을 조사했는데
삶은 땅콩에 항암효능이 가장 탁월하다고 했어요…
그~래서 이제 땅콩을 삶아서 먹기로 하였습니다.
어쩌다 이처럼 괜찮은 상식을 찾아놓고 보면 맘이 좋아져요.


아! 그리고 또 한가지 괜찮은 건강상식
한가지가 더 있는~데 이건 진짜 놀라운 소식입니당!!
이거 아세요? 이빨을 자주 닦게되면 심장병이 예방된다는군요.
치아를 전혀 양치하지 않거나 횟수가 작으면
심장병 발병 위험이나 빈도가 증가한다고 하니 지금부터 잘 닦아야겠죠~
아! 이 글을 쓰고 있는…

것만으로 좋아지는 느낌이에요.
여기에서 마무리 짓겠습니다.

그러면은 그만
나는 여기서 대충대충 끝맺음하려고 하는데
후에 더 괜찮은 이야기 들고올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