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배송받을 맛깔나는 과자 너무 기다려 지내요 !!.

 

 

제 취미 중 하나는 맛이 있는 과자를 구매해서
다 같이 나눠먹는 것 이죠.
맛깔나는 과자를 사서 나눠먹으며
기뻐해하는 모습을 보면 진짜로 좋아가지고

끊임없이 사는 거 같~아요.
달리 제가 먹지는 않는다지만
다 같이 나눠먹으며 얘기하는 것도 좋고 말이죠.


지역 특산품인 과자를 사는 거도 좋아하는데
인터넷에서 매~일 이런 쇼핑을 하고 있지요.
오늘 하루도 한가지 쯤은 올 예정이죠.
맛깔나는 과자에 맛있는 차가 딱입니다.
그런데 전 차에 대하여 일가견이 없으니
걍 대충대충 끓인 차라던가 커피를 마시곤 하거든요.


요것이 과자의 맛을 줄일지는 모르겠지만,
괜찮은 차에 대해서 연구를 약간 해야겠습니다.
맛깔나는 과자랑 좋은 차!

얼마나 좋겠어요!!
아, 이번 과자도 진짜로 기대가 된다구요!
얼마나 맛있을까? 누구랑 먹을지…

고민고민^^
글 쓰~는 일은 진짜로 재밌습니다.
그래~도 힘들때가 많았는데 여러분들 덕택에 산답니다.
여러분 그러면 글을 매듭짓습니다.

 안녕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