쑥의 효능 알고 먹으면 좋아요 !!

 

이런 저런 소소한 인사로 이야길 시작한다면
상대도 안정되게 생각하는 것 같은지라 자주 물어보네요~
이리 이야기를 하는 법은 다양해요.

조금씩 시작을 해도 되고
저의 이야길 스타트 해도 되요.

경험담이라던가...?
이리 제 자신의 이야기를 말해보려 합니다.


철에 맞춰 꼬~옥 먹어야 할 게 있습니다아~
아! 뭐 여~러 종류가 있을테지만

바로바로 쑥을 배제할 수 없네요.
꼬~옥 돈을 지불하고 사지 않아도 된답니다.
탐방로나 들판 부근에만 나가도 쑥이 많이 깔려있습니다.


쑥에 대한 효과 중 신체를 뜨듯하게 하여 준다는 건
이미 많~이 알고들 계시겠지요.
변비예방과 성인병 방지에 도움이 되는 건
잘 알지못하고 계시더군요.
쑥에 들어 있는…

베타카로틴은 몸안의 활성 산소를 제거해 주어서
노화까지 늦처준다고 하는군요


아동의 성장발달에도 괜찮다고 하니 쑥이란 식물은
양파처럼 까면 깔수록 놀라운 모습같은게 보이는 거 같군요.
저도 바지런히 쑥 캐러 갑니다~
열심히! 먹~고 아름다워진 다음 다시 또 글 올려보겠습니다.
아이고, 드~디어 끝났네요.

하하. 힘들었네요. ^^
여러분 항~상 사랑합니다.

이야기는 이곳까지 이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