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는 파란 지구를 지켜야 한다네요..

 


 
아이가 지구를 지켜야 한다며
장난감을 들고나서 변신을 합니다.
어휴, 언제 악당..역할이라도…

해야하나?
엄청 열심히 하고 있어서 귀엽습니다^^
저렇게 크는구나~ 라고 생각해요.



어떤 일화도 있는데, 저희 집 이야기는 아니고
어떤애가 하늘을 나는.. 영웅이 되겠다면서
2층 높이정도에서 휘이익!

날아서…
골절상같은것을 입었다는 소문도 있었어요.
그렇게는 안…하겠지?

 어휴, 무서워라~



정말 다행스럽게도 하늘을 훨훨나는 영웅은 아닌 것 같고
나쁜 적들을 쓰러트리는 영웅이에요.
그래도 하늘을 날면 큰일인데.
하하. 저도 아이랑 같이 보는데
정말 재밌더라고요. 하하.



요즘엔 아이랑 같이 드라마 보듯
열심히 보고 있어요.
그랬더니… 이야기도 더 쉽고…
아이와… 대화 찬스도 정말 엄청 많아졌죠..



이거 봤니? 하며 말이죠.
하하.

이것은 참 좋네요.
으음, 유치하다고 할게 아니고…

같이 보고…
커뮤니케이션도 중요한 것 같아요.
오늘도 아이와 아주 신나는 대화를 이어가곤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