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Here, I Stand For You 다시 들어도 좋네요.

 

 

꿈을 꾸듯이 날아가는 느낌
노래, 이 노래와 함께 해봐요.

생뚱맞은 생각이라며
나이를 먹은 사람이 유치하네, 라는 욕을 듣지 않습니다.
그것이 넘 좋습니다.
노래는 제 상상력에 날개를 달아줘요.



훨훨 날아가라며 말이죠.
멜로디가 넘 좋네요.
절묘한 음들이 제 마음을 흔들어요.
같이 들어봐요. 다 함께…….
이 노래는 어느누구와 감상해도 좋네요. 넥스트 Here, I Stand For You
들어보는 시간!,



정말로 기쁘고 좋은 날이었답니다.
어떤 일 같은게 있었냐면은…
바로 제 자신이 진짜 사랑하는
사람이 내 집에 놀러 왔습니다.
정말 좋고 좋아서 그 전날부터
제 집을 깨끗~하게 정리를 했어요.
으음. 그렇게 내내 정리를 하고있는데
힘이 들지도 않고 뿌듯하죠.
정말로 반짝~반짝 거리게 청소를 했죠.


와~ 정말 힘냈어요.
그렇게 청소를 한 다음
정말 뿌듯한 감정으로
그 사람을 기다렸지요.
그리고 놀러 와주셔서 처음으로 해주는 말이
울 집에서 진짜 너무나 좋은 향기가 나는군요.
세심하게 정리가 넘 좋은 잘 되었다면서
좋은 칭찬을 계~속 해줬죠.
정말로 고마웠답니다.
청소를 잘했구나 생각을 했죠.


이런저런 이야기들을 나눠봤습니다.
그리고~~ 넘 좋은 하모니를 들었답니다.
아아~ 최고의 날인 것 같아요.
넘 좋아하는 분과 선율.
둘만 있다면 넘나 행복하군요.
괜찮은 선율이 멀리서 울려 퍼지는… 집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