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H Without You 눈물이…

오늘도 뮤직을 들어본답니다.
무슨 노래를 감상해보냐고요?
바로 이것~~ ^_^
정말 좋죠. 저도 그래서…
INFINITE H Without You 눈물이…
매일 감상을 해보는 것 같군요.



웃으면서 감상해볼 수 있는
그런 뮤직을 들어보도록해요.
하하. 뮤직을 진짜 좋답니다.
그럼 이 뮤직을 계속해서 감상해보아요.
멈추지 말고 말이죠.
얼린 마음을 주는군요. 이 노래 INFINITE H Without You
함께 감상하겠습니다.,



교복을… 입고 지나가는
괜찮은 느낌의 학생들….
그리고… 떠들고 행복하게 웃는
애들… 지나가고 있죠.
즐거운… 웃음과 미소가 계속 났어요.


그리고~ 난 그런… 평범…하고
정말 행복한 풍경을 보면서
나도 모르게 행복…하게 웃었어요.
그래요^^ 이런 풍경이 정말 좋아요.


저도 모르게 미소짓게 되죠^^
미소를 계속 지으며… 가보고 있는데
애가 미소지으며 가다가
나와 부딪혀 먹던 아이스크림을 툭!
떨어뜨렸어요. 엉~엉 울고… 있는데
제가… 뭐 어떻게 해줄 수
없어서… 난감해하다가
근처~ 슈퍼에 들려서
결국엔 아이스크림을 사줬습니다.


그랬더니… 정말 이상한 취급을 받고
정말로 큰일 났어요. 아하~
다신 그런 경험 하고
싶지… 않네요. 절대절대로
선율이나 감상해가면서 방금 느낀
평화롭고 좋은 세계를 다시 한번
느껴보고 있네요. 역시… 좋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