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익 대전블루스

정말 졸려도 저는 음악을 감상해요.
항상 들어보게 되는 하모니….
장사익 대전블루스
그리고… 잠들면 최고예요.
그렇게!! 저는 오늘 매일매일을 음악으로
아주 조금식 채워가고 있습니다.



제 맘이 훈~훈해지는 그런 하루^_^
이 음악으로 만들어보세요.
그럼 이제 시작합니다.
예쁜 멜로디를 들어보세요.
절대 멈추지 말고~ 쭉~ 들어보는 거죠.
매일매일 들어보고 있어요. 장사익 대전블루스
함께 감상해보죠.,



날씨는 되게 변덕쟁이인 거 같습니다.
특히 여름이 그렇지 않나요?
겨울도 그렇다면 할 말은 없지만, 날씨 너무해요~
진짜 추운 날에는 감기가 걸려버리죠.
이 감기 바이러스는 걸릴 때마다 딴 모양을 하고 있으니까
언제나 걸리는 거라며요? 에휴…


요런 추운 날에는 감기가 기승을 부리고
후덥지근한 날에는 각종 세균에…!
아~ 더 말하기도 싫을 정도로 대박이랍니다.
그래도 저의 일상은 변하지도 않답니다.
계절은 이런식으로 변화하고 변덕을 부리는데 말이죠.


그럴 때 저는 뭘 할까? 변덕을 부릴 때마다 대처를 해 놓아야 하는데….
계절이 바뀔 때마다 영양가없는 고민을 해보네요.
그럴 땐 그냥 계절 바뀌는 걸 즐기기로 했어요.
봄이면 봄에 어울리는 노래를 들었죠.
싱그럽고~ 따듯한 그런 노래들을 엄선했죠.
그런다음 더운날에는 뜨겁고 화끈한 음악을 많이 들었어요.
지치니까 더더욱 그런 뮤직이 당기더라고요?
아! 가을에는 진짜 우울해지지 않기로 했어요. 가을을 탄다고 하잖아요?
타지 말고 밝고 건강한 노래를 들었답니다.


혼자서 은행잎, 단풍잎 흩날리며 고독을 씹을 순 없잖아요?
그렇게 희망찬 노래를 들었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겨울에는 고요하면서 시끄럽지 않은 노래를 들었어요.
특히 눈 내리는 날에 대박이에요!
어찌나 잘 어울리던지 제 노래 고르는 센스에 박수!!
이 노래는 제가 언젠가 들었던 노래죠.
뮤직이 정말 좋답니다.
본인도 그렇게 생각해요~ 하하.
계절에 맞는 음악을 살펴보는 것도 재밌어요~

'글과음악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명주 못다 핀 꽃 한송이  (0) 2016.08.04
b soap 검은 드레스의 웬디  (0) 2016.08.03
INFINITE H Without You 눈물이…  (0) 2016.08.01
미쓰에이 Breathe  (0) 2016.07.30
루더 밴드로스 Every Year, Every Christmas  (0) 2016.07.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