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에 관한 상식

 

쿨쿨쿨~ 개 팔자가 넘나 그냥 상팔자더군요.
그런데 그때는 잘 몰랐었는데 키우고 나서보니까
정말로 상팔자! 와, 저것이 상팔자라고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뒹굴면서 쿨쿨 자고 있는~데 무지 편해 보였어요.
나도 저렇게 누워 쿨쿨 자고 싶어~ 라고 생각했죠.



안경에 관한 상식을 알아봅니다.
전 애였을 때부터 안경을 써봤어요.
그래서~ 그런것일까 안경에 대하여 관심이 상당히 높~은 편이랍니다.
앳됬을 시절부터 교정이 필요했던 전
안 좋~지 않으냐며 너무나 많은 소리를 들었는데
이른 시력관리가 무엇보다 필요하다고 인식한
저희 엄마는 그런 것 따윈 신경 안 쓰셨다고 하네요^^


솔직히 말하면 어떤 관련이 있지않다고 들었어요.
아이들이 두살부터는 착용 가능하다고 했다고 해요.
^_^ 걱정안해도 되니 안심하세요라고 들었다고 하네요.
안경에 관한 상식~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안경을 쓰게된다면 얼굴형이 변하게되며 눈이 불거진다고 하는~데
이런것들도 말도 안되는 상식이라고 하는군요.


근시 때문~에 눈이 나오게될 수는 있어도
안경착용하곤 어떤 상관이 없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어른이 되면 그러한 돌출 상황은 드러나지 않는다 하니
좀 안정이 되네요. 휴우~
도리어 눈이 나쁠 때엔 안경에 관한 정보를 제대로 숙지해서
이처럼 좋게 이용한다면 편할 것 같군요.


저도 마구 염려했는데 정말로 이 근심이 암것도 저얼대~ 아니라고 생각을 하니
위안이 되~는 것 같군요. ^^
안경에 관한 자잘한 상식 하나 이렇게 내가 올려보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