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궁합!! 제일 괜찮은 음식은?

 

 

너무 졸려가지고 길에서 잘 것 같았죠.
진짜 차안에서 서서 자본 것은 처음이랍니다.
너무 잘 자니 앞자리 사람이
저에게 자리를 비켜준 것 같아요.
^_^ 얼마나 보기 딱했으면 자리까지 양보해줬을지…
집에 가서 충분히 자야겠습니다.


아이들과 난 치즈를 좋아하거든요.
사실 온 식구가 치즈를 정말 좋아하네요.
그래서 그런건지 치즈를 많이 먹습니다.
근데 치즈에도 궁합이 있더라고요.
치즈 궁합을 잘 알아야겠더라고요오.
얼마 전에 요리교실에 가서 물어봤었는데
치즈 궁합이 아주 아주 괜찮은 음식들이 따로 있다고 하네요.


일단 아린 음식을 먹~을 때.
치즈를 넣어주면 정말이지 좋다고 합니다.
왜냐고 물었더니 위 보호도 된다고 하고
아이들이 아린 음식을 순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저도 아! 하고 그렇죠! 라며 답했습니다.


그리고 감자도 치즈랑 정말이지 좋다네요.
영양적으로 모자란 것을 서로 보완해준다고 하니
꼭 감자랑 치즈는 함께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아하! 그래서! 감자랑 치즈가 맛도 궁합도 좋구나.
그리고 달걀! 달걀 진짜 좋데요.
달걀에 있…는 비타민과 치즈 안에 있는
캴슘이 잘 만나가지고
뼈를 건강하게 해서 정말이지 좋다고 합니다.
ㅋㅋㅋ 반대로 치즈 궁합이 안좋은 것도 있습니다.


바로바로 콩이라고 하죠.
콩은 지방성분이 많은데
영양분 흡수를 서로 방해해서 배출해버린다고 하네요.
정말 신기해요. ㅋㅋㅋ
이제 잘 알았으니 고루고루 치즈와 잘 맞아떨어지는 것으로 먹을겁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