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찹떡볶이 만드는 방법 알고보면 쉬워요!

 

 

나는 휴대폰으로 노래를 잘 안 들어서는 이어폰 꽂는 곳이 언제나 허전하네요.
그~래서 그 이어폰 구멍을 메워주는 장식품을 샀네요.
그 장식품은 분실하기 쉽더라고요. 그런데 이왕에 맘에 든거라
분실하지 않게 잘 써보려합니다.
지난번에 한번 구매했다가 까먹어버렸는데 그때 이후로 안산거거든요.
이거 해외에서 산 건데 알수없지만 어떤 캐릭터라는데
뭐, 이번에는 분실하면 안 될 것 같아요.


어른들이나 아이들이나 누구나~ 좋아라하는 떡볶이. 역시 저도 엄청 좋아한다구요.
저희 아들녀석은 아직은 나이가 어려서 매콤한 것을 잘 못 먹더라고요.
그렇다 하여도 떡볶이는 곧잘 해주곤 하지요.
어찌 하냐고요? 맵지 않~게 만들면 되요.
떡볶이를 안 맵게 만드는 법에는 아주 여러 가지가 있어요.


고추장을 많이 쓰는 대신에 케찹을 사용하는 법도 있다고 하네요.
간장으로 떡볶이를 만드는 방법도 있지요.
또는 퓨전음식중에 짜장떡볶이란 것 또한 있다고 하지만 제가 직접 만들어 본 적은 없네요^^;
그렇다면 케찹떡볶이와 간장떡볶이 만드는 팁을 심플하게 설명드릴께요.
우선 케찹떡볶이 만드는법입니다.
케찹 떡볶이의 양념장을 위해 케첩을 준비하세요~
케첩에 설탕을 약간 섞어주시면 됩니다.
고춧가루 혹은 고추장을 조금 넣어줍니다.
간장을 쫌 섞어도 좋아요!
나머진 보통 떡볶이 만들듯이 만들어 주시면은 되요.


힘들지 않죠?
간장떡볶이도 물론 힘들지 않지요.
기본적인 떡볶이의 재료에다가 양념장을 간장과 설탕, 참기름으로 하시면 되요.
간장과 설탕, 참기름을 믹스해서 양념을 만들어 주는 것이죠.
그 양념을 떡과 함께 볶은 뒤 적절히 졸이시면 됩니다.
넘 심플하고 쉽죠?
어묵 대체로 소고기를 약간씩 잘라서 투하해주셔도 좋습니다아~
이런식으로 해주면 매운 떡볶이를 못먹는 아이도 넘나 맛깔나게 먹더라구요.


매콤한 떡볶이도 좋지만, 자극적인 것은 몸에 해롭거든요.
맵지 않은 떡볶이 만드는것 전혀 힘들지 않은만큼 한번 도전을 하세요.
휴우~ 글 쓰다 보~니 저까지 배고파요.
오늘의 야식으로는 떡볶이를 만들어서 먹을까 봐요.
또 몸매관리는 물 건너 갔네요~.
아, 맞다 저 다른 할일이 있었답니다. 그러면은 먼저 가보겠습니다.
여러분들 전부 다 정말 사랑해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