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함초의 효과 뭐가~ 있을까…?

항상 생각을 하는 거지만 나는 진짜 볼품없는 사람인 거 같~아요.
누구와 같~은 삶을 살고, 매~일 같은 길(?)을 거닐고
여행도 안 다니고 집~에서 이렇게 시간을 죽이고 있어요.
그런 생각이 들 때 맘을 잡고나서 투어를 떠나보는 거여요.
그러면 음울한 생각도 전부 사라지고 내가 한심하고 쓸모없다고
생각이 들지 않아요.



그렇게 또 다른 길을 걸어보면 저역시도 모~르게 발걸음도 빨라지게 되죠.
불안은 진짜 당연히 있지요. 그저 그것이 진짜로 떨려서 고런 게 아니고
새로운 거에 대한 방어일 거에요. 그것을 깨고 빨리 길들여지고
또 다른 투어를 떠나보는 것도 기분전환에 괜찮은 것 같군요.
그 뭔가를 하~고… 있을 때 비로소 제가 살아있는 걸 느끼더군요.
하하. 복잡한 말이지만 깨달아가게 되니까 이렇게 간단한 말도 없네요.



다이어트와 함초의 효과 뭐가~ 있을까…?
함초가 다이어트에 좋다는 것은 이미 아실 분은 다 아시더라구요.
아직은 모르는 사람을 위해 함초 상식 알려드리겠습니다.
함초는 일반적으로 6월부터 수확되는 식물입니당. 생함초는 6월이 되어도
구하기 힘들구요. 대개 분말이나 환으로 많~이 섭취해요.


바다의 산삼이라고 불릴 정도로 괜찮은 요소가 많답니다.
피부 미용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맛도 짭쪼름 하답니다.
자 그러면은 이 함초의 어떠한 요소가 몸매관리에 좋은것인가 알려드리겠어요^^
함초는 미네랄이 가장 풍부한 식품입니당.


숙변을 없애고 변비를 낫게하는데 효과가 탁월해요.
함초 속에 들어 있는 여러가지 미량원소와 효소가 숙변을 없애주고
몸안의 지방질을 분해하여 몸 밖으로 배출하는 작용을 하죠.
숙변은 온갖 질병의 원인으로 거진 대부분이 중성지방이에요.
이 숙변이 계속 몸속에 축적되면 독소가 발생하게 된답니다.
이 독소로 인해서 피부 트러블과 여러가지 염증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함초 분말로 깨끗이 해결할 수 있죠.


저역시도 먹기시작한지 일주일 가량 되었는데 확!실히
화장실 가는 것이 수월해졌네요~
함초로 다이어트도 하시고 몸 속의 독소도 해결하시면 좋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