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시원한 바람과 즐겁고 행복한 자전거 타기~~

 

 

즐거움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제 곁에서 언제나 있어줘요. 여러분은 불행하지가 않아요.
평범한 시간에 미소 지을 수 있고 애인의 얼굴에 마음이 포근해지고.
그런 것들 여러 개 모여 저의 하루죠.
당신은 그런 하루를 즐기시나요?
즐기시지 못하신다면 한 순간을 즐기시길 바래요.




정말 시원한 바람과 즐겁고 행복한 자전거 타기~~
아아~ 요즘엔 거리에서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사람이
진짜로 많고 많은 것 같네요.
간지나는 자전거가 정말로 많네요.
멋진 만큼 비싸겠지요? 저도 언젠가는
꼭 한번 타고 싶습니다. 하하^^



반드시!! 멋진 자전거를 타고 난 다음
진짜로 힘든 길도… 평탄한 길들도….
모두모두 끙끙 올라가고 내려가고 달려가면서
정말 멋진 땀을 흘리고… 싶네요.
푸른… 초원과 대지를 보며
스쿠터처럼 정말 빠르게 달리는….
진짜로 시원한 바람을 가르고
아… 내가 정말 슝슝~ 달리는 중이구나
그러한 상쾌한 마음이 들게 말이죠…



그렇게 생각하니까 정말
당장에라도~ 자전거를 질러서 타보고 싶네요^^
하지만~ 가격이 너무나도 비싸가지고
역시… 현실은… 가혹하더라고요.



하하… 언젠가는 자전거를 타고
신선한 바람과 풍경과 함께하는
멋진 꿈을 현실로 구현
시켜보고 싶군요. 해낼 거예요.
아잣~~ 그 전에 우리집에 있는
자전거도 닳을때까지 타야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