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하게 굶을 땐 라면 만한게 없을겁니다

 

 

어머니가 어떤~ 검사를 한다며
밥을 굶었는데 저 혼자
먹을 수 없어서~
같이 굶었더니~ 정말로
배가 고프군요~~ 하핫…
그렇게 진짜 열심히 먹던 내가
그 한 끼를 굶어버리다니 대단^^
얼른 밥을.. 맛나게 싶네요
맛있는 거 먹을 거예요. 정말…!!
무엇을 먹어볼까 고민을…. 했었죠.



심하게 굶을 땐 라면 만한게 없을겁니다
아…침에 빠르게 일어나서~~
라면을~ 맛있게 먹었답니다.
계속 자기 전에 라면을 먹…어서 내 얼굴이
퉁퉁… 부어있는데… 엉엉~



그래도… 제 집에 정말 맛나게 먹을게 없어서~
라면을~ 먹어야 했어요^^
어제… 먹고 잤는데도 불구하고 아…침에 배가
정말 엄청나게 고파…서 도저히… 인내할 수 없어서
나는 라면을 끓인 후 먹었죠.



보글보글 끓여지고 있고….
수프…의 냄…새가 역하게 올라오는데…
아아!! 배가 고파서 들어갈 것 같았죠.
아직도! 얼굴은 퉁퉁! 부었는데
정말… 전 미련스러워용^^



그렇게^^ 수프의 냄새가~ 싫었…는데
아아^^ 전 국물까지 싸~악 비운 다음
조금 있는 밥까지 말아…서 먹었죠.
정말정말 맛있게 말아먹었답니다. 조금!!! 남은…!
아~ 진짜 조~금밖에… 없는 밥이었어용.



차라리!! 걍 이이것으로 먹을까….
이러한 생각을 하며…
라면을~ 맛나게 먹었네요.
아^^ 이젠 비축…해둔 라면도 없답니다.
하날… 사야겠습니다. 살짝 소화할 겸
나갔다가 와야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