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가득한 2ne1(투애니원) 그리워해요 다시 들어도 좋네요.

이른 아침에 매일 커피 한잔을 마십니다.
복잡스러운 아침 시간에 잠깐의 느긋함?
앉아서 커피 한잔과 TV를 보고있노라면
그 휴식이 진짜 꿀맛이에요.
근데 지금은 텔레비전을 켜지 않고 라디오를 켰죠.
2ne1(투애니원) 그리워해요
흘러나오는 이 노래죠 내 필을 좋게 만듭니다.



랄랄라~ 흥얼흥얼 노래를 부르고
길을 나섰는데 색다른 기분이었어요.
그때 들은 노래 한번 올려보겠어요.
굿, 넘나 좋습니다아~ 2ne1(투애니원) 그리워해요
뮤직 큐!,



오늘은 할 것들이 없어서
집 안에 뒹굴어다니는 뽁뽁이를 터뜨려가며
아아~ 암것도 안 하고 놀았습니다.
넘 이상…하죠?
진짜 신기하게도 난 그때만큼…
정말로 암것도 안 하는 백수였지요.


하하…. 그렇게… 보내보는 그 시간이
너무나 길었답니다.
넘 재미가 없었습니다.
흐음 매일을 이렇게 지내면
정말 지루하고 지루해서 죽어버릴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컴퓨털 켰답니다.
들려오는 뉴스는
오늘도~ 우울하고 화만 나는 일들….
다음에는 제 기분이 좋은 일이… 있을까
생각해보지만…. 절대…
절대로 없을 것 같기도 한 게….
그래도… 한~동안 컴퓨터만 하고 있다가
눈이 진짜 아파가지고
컴도 관둬버렸어요.


아~ 진짜진짜 무엇을 하고 지냈는지
진짜 전~혀 기억이 안 나네요.
진짜 졸리기만 하고….
흑… 얼~른 저녁이 왔음 좋겠어요.
아… 그래도 정말로 편안하게 보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