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너무~ 좋았어요.

오늘은 새로운 일들이 일어나보길 기원해봅니다.
그런데 언제나 똑같은 하루하루
항상 똑같은 일 같은 게 나 스스로를 괴롭히죠.
그래도 노래를 들어보죠.
린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노래를 감상하면서 저의 일상을 보내본답니다.



아~아~ 아주 좋죠.
그대도 같이 감상을 해본다면 더 많이 멋질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도 요 노랠 추천을 감히 해봐요.
진짜로 좋은 노래라 꼭~꼭 들어보곤해요.
웃음꽃이 피어나죠.
심심해서 노래나 듣죠. 린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감상해봅시다!,



진짜 재밌는 영화를 보러 죽마고우와 만났습니다.
나의 맘을 가득 채워주려고해서
내 자신도 문화생활하는 것들을 즐겨보려고
정말 잠깐동안의 시간을 내서 만났죠.
아주 조금 저녁 시간이긴 하지만
그래도 떨리는 마음으로 죽마고우를 만나러
감상하러 가볼 영화에 두근!두근! 거리면서
미리 예매했던 표를 들고 아이처럼 웃었어요.


정말 좋아서 약속시각보다 이르게 와놓고
뭔 남친, 여친을 기다리는 거처럼
라라~랄 친구가 징그럽다고까지 했답니다.
아! 이제 즐거운 영화가 시작되었죠.
왕! 진짜 간만에 큰 화면으로 감상하는 거라
그런 웅장함? 그런 것이 오랜만이라
그리고 그러한 좌석들도 간만이어서
살짝 떨리기도 했답니다. 새삼스럽게.
그렇게 나는 웃으면서 지정 좌석에 착석!
똑바르고 예의 있게 영화를 보기시작했는데
음악이 정말 좋았답니다!


OST같은 것들이 하나하나 주옥같아서 깜짝깜짝 놀랐어요.
폰에서 열심히 찾아보고 있습니다.
열심히 본 영화보다 내 인상에 더 남아가지고
실은 영화에게 미안해졌어요. 호호호.
정말 간만에 넘 신나는 하루를 보냈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