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취미로 요리를 하고 있죠

 

아아~ 오늘 버스를 탔었는데!! 기사분의
목소리가… 너무 멋있었습니다.
아아, 안녕하세요. 그때 들은..! 목소리~
와!!! 정말로~ 성우를 추천해도 너무나도 좋을 것 같은
정말로… 멋진 울림이었습니다. 진짜로!
제가! 들어본 목소리… 중…에서 최고였어요…!
으음, 어떻게~ 저런… 목소리를 가질 수 있지~?
계…속 그런~ 생각을 했답니다.
말씀해주시기를.. 계속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딱히… 말씀은… 없으셔서… 안타까웠답니다.



난 취미로 요리를 하고 있죠
저는 취미로 요리를… 배우고 있어요.
요즘엔 집안일도 남자와 여자
나누는 일이 없다고 하니
더욱더 배우고 싶더라고요.
어, 그래서… 요리를 배우는데~
사실 제 주변 사람은… 모두
요리를 정말 잘 못해서 제가 잘 했어요…



어~ 왜인지는 저도 잘 모르지만..
라면을 끓이면 항상 불어있어가지고
전 라면이 원래부터 그..렇게
면…이 통통한줄 알았을 정도로~
주변 사람들이 요리를 모두~ 못해요.



진짜 이상해요.. 후후.. 그렇게
요리를 배우는데 취미반이라 그런가~~
분위기… 요리도 훨씬… 재밌었답니다.
칭찬을 받으면서… 진짜 열심히 배우고 있답니다^^
칭찬을 들으니까 더 신나는거있죠?



아~ 선생님도 학원생들도 다들
친절하고 좋고 이런~저런 지식들도
많이 알 수 있어서 진짜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자주 가고싶었습니다.



오늘은… 무슨 요릴.. 배울까나~~?
아아…벌써부터 가는 그 길이 즐겁습니다.
준비하려고 나가려느s 시간도 즐거워요~
아! 진짜로 요리를 하는 것은 재밌고 좋은 일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