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 받은 투자금, 매매 대금, 손해배상금 받아주는 곳

오늘은 못 받은 투자금, 매매 대금, 손해배상금을 받는 방법과 받아주는 곳 고려신용정보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세상을 살아가면서 서로가 믿고 신뢰하면서 살아간다는 것은 즐거운 일 것입니다. 하지만 살다 보면 세상이 각박하여 친한 친척. 지인, 친구, 애인이 하는 말조차도 믿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우리 주변에는 친한 지인. 친구, 친척들이 갑작스러운 가정사 급한 일로 아니면, 사업상의 일로 돈은 빌려주면 높은 이자 와 "꼭 갚겠다는 말로 대출 또는 마이너스 통장으로 대출받아 빌려주거나 " 물품, 자재 등을 매매 납품하였지만 " 변제일 예 전화를 받지 않거나 받더라도 이 핑계 저 핑계 대면서 갚지 않는다면 채권자는 이자와 원금을 갚아야 하는 경제적 어려움과 배신감으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닐 것입니다.

 

빌려주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는 서로 간의 인간관계 때문에 큰소리 한번 치지 못하다가 결국에는 전화를 차단하거나 이사를 가거나 하면 서로의 신뢰와 믿음이 깨지고 너무 어울 해서 결국에는 소송을 진행하고 회수 진행을 해야 하는 상황이 벌어지고 이에 채권자는 어떻게 법조치 및 회수 진행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의 돈을 빌려줄 때는 서로 간의 친분 때문에 믿을 수 있다고 하여 돈을 통장으로 입금해 주지만 사람 일은 아무도 몰라서 채권자와의 아무리 친한 사이라 하더라도 최소한의 차용증, 지불각서, 공증 등 안전장치를 해놓고 빌려주거나 납품하였을 시 상대방이 변제. 이행하지 않을 시 법조치 및 회수 진행에 착수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일반적으로 돈을 빌려줄 때는 통장 입금. 차용증을 받고 돈을 빌려주지만 상대방이 변제하지 않을 시 법원에 소송을 진행하여 판결문을 받아야 하는 복잡한 절차가 있기 때문에 금액이 크거나 상대방을 신용. 재산상태가 좋지 않다고 판단된다면 차용증보다는 공증, 연대보증, 담보를 받아놓는 것도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이와 같이 빌려주고 못 받은 돈을 받아내는 방법은 개인 간의 금전거래인 빌려준 돈은 상거래채권보다 채권의 확정이 필요합니다. 단순히 개인 간의 계좌이체나 확인서, 각서, 현금보관증. 차용증 등으로는 채권추심업체에 의뢰가 되지 않고 채권자 또는 상대방의 재산권에 대해서 압류 강제집행을 할 수가 없으므로 서로 합의하여 이루어진 공증이나 법원의 지급명령, 이행 권고, 판결문 등이 있어야 법적으로 청구할 수 있고 채권추심을 위한 위임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최근에 이 처럼 경제적, 사회적 환경이 불안한 환경에서 채무자의 말만 믿고 빌려준 돈, 투자금, 손해배상금, 매매 대금 등을 기다리다가는 자연히 회수가 이루어지지 않고 시간만 흐를 것입니다..

이와 같이 못 받은 돈을 받아내기 위해서는 적정한 타이밍이 제일 중요합니다..

민사채권이나 상사채권의 소멸시효가 완성되면 그 채권은 소멸시효가 완성되어 권리 자체가 없어지는 경우가 발생되므로 다른 채권자보다 먼저 법조치 및 회수 진행하지 기다린다면 채권자의 권리와 재산을 보호하기가 힘들 것입니다.

그러므로 못 받은 투자금, 매매 대금, 손해배상금 등 미수금을 받아내려면 채권자의 빠른 결정과 회수 진행하는 것이 빌려주고 못 받은 돈을 받아낼 가능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못 받은 투자금, 매매 대금, 손해배상금 미수금을 받아낼 방법을 모르시거나 사업상. 직장 관계로 시간 비용이 들어가고도 회수 가능성이 떨어진다면 고려신용정보 채권추심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시는 것이 보다 더 효율적이고 회수율을 높이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