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처 못받은돈받아주는곳 신속하게

 

오늘은 거래처 기계 제작대금 못받은돈받아주는곳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채권자는 산업단지 내에서 산업용 기계를 제작, 수리하는 개인업체로서 주변의 식품공장에서 기계 제작 주문을 받아 납품하여 시운 전후 한 달 내에 결제를 받기로 하였으나 상대방은 기계에 대해서 하자만 얘기하면서 결제를 미룬 것이 벌써 6개월이 지나 전화, 방문 독촉하고 있지만 전혀 갚을 의지가 없는 상대방을 상대로 못 받은 기계제작대금을 받아내고자 하는 상담 건입니다.

사업을 하다 보면 모든 일이 정상적으로 결제가 되어야 하겠지만 그렇지 못하면 채권자는 자재비. 인건비 등으로 시간만 흐르고 많은 손실이 발생할 것입니다.

요즘같이 경제적 사정이 어려울 때 못 받은 미수금이 발생하면 채권자는 경제적 어려움을 당하고 서로 간의 믿음이 깨져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을 것입니다.

이러한 거래처 못 받은 기계. 제작, 수리대금 등 못받은돈을 받아내는데 회수 경험이 없는 채권자 혼자서 받아내는 데는 많은 비용과 시간을 들이고도 받아내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특히나 상대방은 회사를 정상적으로 운영하고 있지만, 채무자는 본인 회사의 어려움을 토로하면서 이 핑계 저 핑계 대면서 결제를 미루다가 나중에는 전화조차 회피하고, 직접 방문하여 보면 실질적인 운영자는 나타나지 않으면서 서로 미루기 만해 결제 부분을 책임을 지려하지 않는 업체들도 있습니다.

사업을 운영하면서 거래처 미수금 없이 운영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거래처 부실채권을 예방하는 길은 못 받은 미수금이 발생된 후 어떻게 채권관리를 잘하느냐에 따라서 회부 여부가 결정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거래처 못받은돈 미수금이 발생한다면 미수금 발생 초기에 상대방과 거래한 입증자료인 계약서,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 잔액 확인서와 인적 사항만을 가지고도 채권추심 전문 업체 의뢰하여 회수 진행하기 때문에 더 효율적이고 회수율을 높이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거래처 미수금이 발생하면 채무자의 말만 믿고 기다리다가 결국 부실채권이 된 후에 채권추심업체에 의뢰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회수 진행에 어려움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못 받은돈 미수금이 발생하면 채무자의 정확한 신용. 재산조사 등을 통해 상황 파악을 한 뒤에 실익 있는 재산권에 대해서 가압류, 가처분 등 채권보존조치를

취하고 법원의 소송 판결 후에 압류 및 강제집행 등을 통해서 못 받은 미수금을 받아내야 할 것 입다,

하지만 회수 진행에 경험이 없는 채권자 혼자서 법조치 및 회수 진행에 어려움이 있을 때에는 신속하고 합법적으로 진행하는 채권추심업체 고려신용정보에 의뢰하여 진행하는 것이 보다 더 효율적이고 회수율을 높이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더 이상 거래처 못받은돈 장비, 기계 제작, 수리대금 때문에 고민하고 스트레스받고 기다리다가 적절한 타이밍을 놓치지 마시고 문의하시어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