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를 탈 때에는 간편한 복장이 최고랍니다! 

평소 즐기는 만화책을 보는데 이미 외출할 시간이 되어서

빨리 빨리빨리 준비를 하였습니다.

정말로 애정 하는 일을 하게 되면 시간이 빨리가요ㅋㅋ

눈 깜박일 사이에 지나버린 거 같아요.

정신이 정말 없답니다.

^ㅇ^ 그렇다고 해도 신나는 일을 해서

너무도 행복했네요. ㅋㅋ

요즘에 여행 계획을 세웠답니다.

오랜만에 하는 여행이라 떨리기도 하~고…

짐을 챙길 생각을 하니 떨리고요.

Tour를 하다가 보면 이런저런 일도 만날 텐데 고런 염려도 되네요.

그리~고 이거 해외여행이라 말도 문제고…

이거야 으음, 뭐 우리에겐 몸으로 말해요~가 있는 만큼 상관없네요 머.

그래서! 오늘은 신분증과 여권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시간이 경과되지 않도록!

먼저 준비해두는 것이 정말이지 좋아요!

혹시~ 모를 사태를 대비하여 여권 사본을 준비해 주셔요.

그리~고 비행기를 탈 때에는 간편한 복장이 최고랍니다!

특히나 저가항공이면 그렇더라고요.

공항패션은 연예인들의 얘기고 저희들은 편안하게 갈 수 있는…

복장을 입습니다.

오랜 여행이면 목베개나 담요가 있으면은 정말이지 좋습니다.

담요는 챙겨주는 곳이 있고 아닌…

곳이 있는 만큼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환전은 필수입니다. 요즘에는 신용카드를

외국에서도 대부분 모두 쓸 수 있지만은

넘나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여 현지에서

사용되는 돈을 준비하시는 게 좋겠죠.

그리~고 가방과 지갑에 나눠 간수하는 게 안전하고 좋습니다.

분리해서 잘 보관하는 것이 조만한 팁이랍니다.

그리~고 현지에선 구할 수 없…는 약이 있고 함…부로 먹을 수 없으니

소화제나 두통약, 감기약 등 약간의 상비약을 준비해 가면 좋아요!

날씨가 덥거나 태양이 강한 나라에 여행하는 사람들은 선크림을 꼭 챙겨주세요.

음식도 중요하답니다. 음식이 입맛에 맞지 않을 수도 있는 만큼

조만한 고추장이나 김 같은

간단한 음식을 준비해 가도 좋습니다.

김치는 약간 자제해 주세요~

그리~고 우리의 친구 핸드폰은 꼭 가져가세요!

핸드폰으로 여러 가지 여행에 대한 앱을 깔아놓고 여행하면 편하죠.

자동번역기라던가 지도 같은 것 말입니다.

해외여행은 조심히! 맘 상하는 일 없이

전부 다 잘 다녀왔으면 좋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