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을 아껴쓰는 요령 소개합니다.

 

 

강아지도 자면서 꿈(?)을 꾸나봐요.
무지무지하게 낑낑거려서 깨워봤더니 바보같은 모습으로
절 바라보는데 후후.
미안하면서도 귀여운 얼굴에 저도 모르게 큭! 웃었네요. ^^
그리고 꼬~옥 안아주었답니다.
그랬더니 품 속에서 자는 사랑스러운 저희집 멍멍이.
^_^ 늘 이리 있어 줬음~



물을 아껴쓰는 요령 소개합니다.
물 부족국가다 물 부족국가 많이들 이야기합니다.
에이 나 하나는 괜찮다라는 그런 맘 때문~에
물이 더욱더 많~이 쓰여지는 거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맘을 고쳐서먹고 물을 아껴서 써 볼려고 하는…데
물을 어떻게 아껴써야하지? 물을 어떻게 아껴쓰는 요령이 있을까나?
아껴써 본 적이 거의 없으니 잘은 모르겠네요…. 히히히 자랑은 아니에요.


흠, 뭔가 노하우가 있지 않을까나?
어디에서라도 본 노하우가 있을텐데 기억을 더듬으면서
생각이난 몇 가지들을 여기에다 말씀드릴까 하네요.
먼저 물을 어디에 받아놓고 설거지를 하는 것입니다.
물을 틀어놓고나서 하면은 물이 줄줄줄 나갈꺼같죠?
물을 받아놓고 하면은 무지무지하게 절약할 수가 있네요.


마시는 물들은 냉장고에 넣어놓고 먹는 것이 좋습니다.
낡아빠진 수도꼭지와 수도관은 교체해주는 것이 좋네요.
누수는 모르게 조용히, 그리고 아무도 모르게 오네요.
제가 이것 때~문에 수돗세가 많~이 나왔네요.
부들부들 그리고! 집화장실에서 물을 아껴쓰는 노하우.
변기통안에 휴지 와 이물질을 넣은다음 내리지 마시고
변기통 물이 나오는 부분 곳에 엄청큰 돌을 놓아두면
그만큼의 물들이 절약되는 거에요.


그리고 물은 역시 쓸데가없이 틀어놓는 것이 아니랍니당
양치질을 할 때, 세수를 할 때나 설거지를 할 때
전부 물을 잠가놓고 써야되는 때마다 틀어서 쓰~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이상으로 물을 아껴쓰는 방법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