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효과있는 음식 과~연 무엇이 있을까~

 

 

허리가 아파서 뒤에 방석을 대었답니다. 그렇게했떠니
허리가 쫙! 잡히면서 평온해진 게 오오~
정말 좋더라구요. 그렇게 전 하루 내내 이렇게 방석과 같이 동고동락.
하하^^ 음, 이제 자세도 편해졌으니 졸…. 졸리다~ 으음, 자아! 자볼까?
라고 생각을 했어요. 인간이란 역시나… 안됩니다! 안돼! 하고 정신을 차리기까지
너무 오랜 시간이 걸렸답니다. 으음, 다음부터는 이러지 말아야지~
그렇게 생각하고 다시 정신을 차렸어요. 아!자!



피부에 효과있는 음식 과~연 무엇이 있을까~
요즘 피부관리에 열을 쏟고 있어요.
아름다운 피부에 좋은 음식 과~연~ 어떤 것이 있을까나?
젊어 보이는 비법이 얼마나 많은 것인지
사실 선택하는 게 더 힘들었네요.
난 시금치를 정말 좋아하네요.


다양한 영양소가 많은 시금치는
피부에 좋은 항산화 작용을 도움이 된다고 하는군요.
내가 애호하는 채소가 이렇게 피부에도 도움이 될 줄은!
그리~고 피망이랍니다~ 그것도 빨간색이요.
저는 피망을 그닥 애호하지 않지만
오늘 기회로 많~이 먹어보려고요.


비타민이 특히나 많은 피망은
주름을 예방하고 혈액순환에도 좋아서
피부가 안티에이징된다고 하네요.
피부에 좋은 음식은 과연 또 무엇일까?
아~ 피부를 가꾸는데 최고로 첫 번째가 물이지요.


음식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물을 자주자주 먹어주는 거랍니다.
우리 몸의 수분을 보충해주고 노폐물도 싹~ 제거하구요.
하루에 8컵 이상으로 뽀송뽀송하고 탄력있는 피부~ 하하.
피부에 좋은 음식들이 너무 많아서는
몽땅 알려드리기 힘이들 것 같~아요.
그게 약간 아쉽네요.
후, 열~심히 썼으니 저는 슝!!
그러면 나는 이만- 아이고. 행복해라. 호호.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