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 다듬을 때는 치약이 좋아요!!

 우연치 않게 학창시절 그것도 초등학교 때
앨범을 들춰보게 되었답니다.

일부러 찾아낸 것은 아니고요,

책장 정릴… 하다 생각난 김에!

필요없는 건 버리려고 안쪽에 있…는
물건들도 다 꺼내보았거든요.


언제~ 그 곳에 있었는지 한참을 잊었던 자리에 있더군요.
펼쳐보니 뭐랄까........
추억이 생각나는 감정이
바~로 이러한 것인가 싶죠.


친구들의 얼굴을 보니까 분명히 그 당시엔 친했는데,
지금 현재 지나가다 보면은 알아볼 수 있을까 싶기도 해요.
사느라고 정신없어 연락도 못 해떤 친구들.
그 친구들도 가끔씩

이렇게 나처럼 앨범을 보면서 절 생각하겠지요.


앗, 손톱 영양제가 없다!
요즈음 손톱이 하도 갈라지고
그래서 병원도 가봤는데

그냥~ 영양이 부족한거라고 그러더라구요.

무좀이 아니여서 다행이었는데-
어, 그래서~ 손톱 영양제를 사가지고 갔는데
어디다 두었는지 까먹었어요.


다 써가서... 일단 살짝 괜찮을까?
라고 생각을 했는데

하루 안발라도 뭔가 찝찝한게
다른 방법이 없나 골똘히 생각해봤네요.
손톱 다듬기에 좋은 방법이 바로 치약!
치약이 생각났답니다.


그래서~ 손톱용 솔에 치약을 묻힌 다음
자라나는 방향으로 닦아줬어요.
아! 알겡이가 있는 치약이 효과가 더 좋습니다.

그 다음 휴지로 닦은 후 크림을 발라주면
손톱 다듬기가 완료가 됩니다.


깨끗해지고 광택이 좔좔 납니다. ^^
급히 손톱 관리를 해~야 할 때!
손톱 다듬기로는

치약이 진짜로 최고라는
사실을 다시 한 번 알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