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정신차리는건 많이 전쟁이에요 엉엉

 

사람들이 정말 많이 하는 좋지 않은 점은
남의 안좋은 점을 스스럼 없이 헐뜯는 것이랍니다.
내 자신의 실수에 대해서는 넘어가며
상대의 실수에 대해선 관대해 지지 못하는 좁은 마음...
남을 비판하기 전에 나를 돌아 보십시오

 

나에게만 무르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제 자신에게는 관대하면서 다른 사람에게는 짜증만 내는
그런 개념이 좋지 않은 것 같죠.
그래서 재밌는 얘기를 한가지 해드릴려고 합니다.
ㅎㅎ 제 하루 중 행복한 이야기 중 하나입니다.




아침에 정신차리는건 많이 전쟁이에요 엉엉
헤헤~ 정말 좋네요
조금만 늦게 자면 이렇게도 일어나는게 피곤하답니다.
아침 햇빛이 잘 안뜨는 날이면
정말로 기상하기 힘들어요
크게 그렇게 할 일도 없는데
왜 이리 늦은 시간에 잠자리에 드는지
으앙 쥬금 !!
어제 해뜨는 날 기상하는게 엄청 힘들었어요.
일으켜서
간신히 깼답니다



정신차리는 데만 얼마나 오래됬는지
아주 그냥 골 아파요.
오늘 밤은 빠르게 자겠습니다
일찍 기상해야죠 !! 반드시!
새나라의 어른이 ㅋㅋㅋ 가 되야겠죠
여유롭게 나가보고
일찍 하루하루를 스타트 해야 겠습니다
요즘따라 엄청나게 게을러져서 큰일이랍니다.
귀찮아하지마세요 나!
약속합니다! 오늘만이라도 일찍 잠들어야 겠네요
절대로!!
그리고 아침에 깨어나는게
기분 좋게 하루를 스타트해야겠어요
모두들 힘내시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