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우리 꼬마의 정말 큰고민입니다.

 

나의 일상은 소중합니다.
그런…

일상을 인정받고 싶네요.
이야기들을 술술 적어봅니다.
어떤…

이야기가 있을까요?
이 앞에는 어떤 사람의 얘기가
적혀져… 있을까요?



진짜 궁금합니다.

두근거려요.
내 자신이 만들어가는 이야기도
다른사람의 경험담도 모두 괜찮은
그러한 경험을 적어봐요.



사랑스러운 우리 꼬마의 정말 큰…

고민입니다.
조~금 걱정하는 그 모습이 가득한…
우리 아…이 무슨 고민과 걱정이 있는걸까?
물어봤답니다.

그랬더니! 어떻게 알았냐며…
토끼눈처럼 그 큰 눈이 막 커지더라고요.
그 모습에 역시나 울 아이는 사랑스럽구나..
생각을 하고…

아이의 걱정을 들어줬습니다.



진짜 한~참을 고민하더니 드디어!!
진짜로 좋아하는 애가 있다고…
고백…하고 싶다고 말을했지요.
하…!

정말로 크게 웃을 뻔 했습니다.



얼마나 웃겨요 정말~~ ㅎㅎ

그래도 참고참고
아이의 고민걱정을 들어줬답니다.
그랬더니 자기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애가
진짜 싫어하는 음식이 자기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음식이어서 고민하고~

고백을 하…고
싶은데 얼굴이 터져버릴 것 같다고 못하겠다 말했어요…



환한 웃음이 계속 나왔는데 꾹 참고
아버지답게 아이의 고민을…

들어줬답니다.
아…언제 한번 집에 초대를 하라고 했습니다.
하하.

그랬더니 엄청 좋아해줬습니다.



아아…

언제 한번 만만의 준비를 하고 거하게
상을 차려야 할 것 같네요.
울 아이…

 잘 보이라고~
만약 고백해도 차이지 않게 말이죠!!!
울 애 기도…

살아나고!! 정말 열심히 만들어야지.
이제부터…

 부모의 고민~ 들어갑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