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란 정말 한방이지요 !!~

 

기미와 흉터들이 늘어났어요.
트러블 때문이지 않을까 같답니다.
트러블이 사라졌다고해서 관리가 끝나는 것이 절대 아닌 것 같당께요.
제가 못해서 피부가 정말로 최악이 되었어요.
나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사람이 있을거에요. ㅠㅠ
메이크업으로도 크게 감춰지지 않고 값비싼 다양한걸 사용해봐도
청결해지지 않아요.
진료실에서 관리를 받았어요.
짧은 관리로는 효과 짱을 기대하기는 곤란하다고 했답니다.



그러니까 세심한 관리를 받을 겁니다.
아픈게 없었던지라
치료 후에도 생활이 예전처럼 가능했어요.
저같은 힘든 사람이더라도 큰 짐이 없었답니다.
요요같은 것도 없었습니다.
아~ 물론 레이저 받은건 비밀이에요 ^^
관리를 받아본 김에 다른 것들도 받아봤는데,
눈가 주름 들도 더욱더 펴졌더라구요.



헤헤 아름다워지는 내 모습
화장대 거을 보게되는게 넘넘 행복하네요.
ㅎㅎㅎ 넘넘 좋아용. ㅎㅎㅎ
포스팅을 해서라도 말해야 겠어요.
들려 주신 분들 이거는 비~밀~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