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기분이 좋고 행복 할 수 있는 이유는 모두를 기쁘고 좋게 하기 때문이에요.

 

알록~달록 고운 종이로
이런저런 종이접길 할게요.
저는 아이였을 때부터
손재주가…

좋아가지고 잘 만들고…
저도 참 손으로 뭔갈 만들기를 좋아하는 편이랍니다.



만들어낸다는 생각만 해도~

넘넘 좋은걸요~
누군가를 위해서 만드는 일도
날 위해서 만드는… 일도
정말 좋군요. 나도 내 실력을
남에게… 계속 보여주고 도움을 드린 적도
있어서 내가 너무 뿌듯해요.



애들을 위해… 근처 유치원…에서
종이접기… 강의를 하기도…

했어요^^
물론~ 전문적으로는 하지 못하고
살~짝 경험 삼아서!! >_<
그리고~ 어떤… 날은 종이접길
잘 만들어서 동화구연을 위한…
카드를 만들기도… 했어요.
아아~ 행복한 생각이 쭉 나네요.



이렇게… 행복하게 종이로
내가 정말 좋아하는 일을…
해놓을 수 있어서~

진짜진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정말 좋습니다.

나~중에 다양한…
얘길 계속 해보고 싶답니다.
벌써부터 나의 두 손이 근질거리는군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