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한방이랍니다!!~

 

 

계속 길을 거닐고있는데 어린아이가
캔디를 맛나게 먹고 있어서
저도 먹고 싶어 쭉 봤다가
정말 이상한 사람 취급을 받아버리고
넘 억울해서 정말 맛나는 캔디를
사 맛나게 먹으며 걸었습니다.
하하하… 진짜 맛있었어요.
자주… 사서 먹고 싶을 정…도로
하하… 그런데 살이…쪄버리니
더…는 절대 안 먹을 거랍니다~



인생은 한방이랍니다!!~
기미와 흉터들이 많아졌어요.
여드름 원인인 것 같아요.
트러블이 증발되었다고해서 스트레스가 끝나는 게 절대 아닌 것 같아요.
제가 잘하지 않아서 피부가 더 더러워졌네요.
나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를 안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ㅠㅠ
메이크업으로도 크게 사라지지 않고 값비싼 화장품을 사용해도
청결해지지 않았어요ㅠㅠ
진료실에서 치료를 받았답니다.
짧은 관리로는 금방 돌아오는걸 기대하기는 곤란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니까 꾸준한 관리를 받을 거에요.
아픈게 금방 사라져서
치료 후에도 지금이 전처럼 가능했답니다.
저같은 정신없는 사람에게도 크게 짐이 없었달까요.
요요같은 것도 없었어요.
아~ 물론 치료받은건 비밀이랍니다 ^^
관리를 받은 대신에 다른 관리도 받아봤습니다.
잔 주름 들도 점점 더 개선되었습니다.



흐흐 멋져지는 내 얼굴
화장대 거을 보게되는게 진짜로 좋아요.
ㅎㅎㅎ 엄청 좋아용. ~
포스팅을 해서라도 얘기해야 겠어요.
들려 주신 분들 최고 기밀 사항이에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