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들 같은 상냥함을 지닌 저 입니다.

 

 

누군가와 얘길 하는 것은
진짜로 행복해서 오늘도
누군가를… 불러가지고^^ 주절주절 얘길 해봐요.
조금~~ 감정이 진정되기도 하고…
아~ 하여튼 간에… 좋습니다. 하하^^



정말로 편안하게 이야기를 하는 상대가
있어준다면 그 사람에게 이야길 해요.
여러분이^^ 오늘… 그 상대랍니다.
이야기를 꼭!! 들어주세요.
자~! 그럼 이 밑으로 내려가 볼까요^^??



아기들 같은 상냥함을 지닌 저 입니다.
저 자신은 귀여운걸 사랑하는 사람이랍니다.
귀여운게 너무 좋아요.
저 자신은 인형을 지니고 논답니다.
가지고 논다는 의미 보다는 수집하는 쪽이 취미죠.
인형 수집이 취미가 되었어요.
그 전에는 그냥 평범하게 모았을 뿐인데
언제부턴가 취미가 되있었죠. 놀라웠죠.
그러고 나서는 나만의 취미를 소중히 하면서 살았어요.
엄청 듣는 소리 중 하나가 " 그 나이가 되어도 아직도!! " 이랍니다.



엄청 받았죠. 나이가 얼마나 먹던 그게 어떤 상관인지…
조금 어렸을때는 인형도 정말 많이 들고 다녔는데
자랐다고 그건 살짝 보는 눈도 있기도 하고… 해서 자제하고 있네요.
집에 오면 인형이 가득있는 서랍으로 가서는 먼지청소를 하죠.
먼지청소를 열심히 한다면 저도 알게 모르게 뿌듯해져요.
하하~ 깨끗하게 만들고 나면 보람차죠.
본인을 향해 인형들이 방긋 웃는 것 같아 너무 좋죠.
이러한 취미를 가지고 있다고
차이기도 많이 차였는데.
본인을 꼭 이해해 주는 남친을 만나고 싶어요.
앗! 이런 얘기가 아니고. 어찌되었건 귀여운 것들이 아주 좋더라구요.



아기자기하면서 핑크~ 한것들 말이에요.
초등학생들이 좋아하는 것들을 저도 사랑하는 것 같다고 생각해요
그만큼 저는 순수하다는 소리를 정말 많이 듣기도 하는데…
자랑은 아니지만 그만큼 아이 같다는 소리니
저는 너무 좋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