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은 장난감 딱 하나만 있어도 정말 즐겁게 노네요.

 

 

컴이 넘나 더러워가지고
정리를 했네요. 아~
컴 속 바탕화면을 말하는 겁니다
와~ 넘나 심각…하게 더러웠습니다.
아…쓰지도 않는 아이콘과 폴더는 엄청나고…
제가 모르는 장소에서 다운이 된건가?
정말 이상한… 프로그램들….
모두모두 정리를…하다 보니까 힘이 들어서
정리를 하다 말고 휴식…의 뜻으로
걍 글 하나를… 적어보려고 해요.



애들은 장난감 딱 하나만 있어도 정말 즐겁게 노네요.
진짜로 큰~맘을 먹고 아이들에게 장난감을
사주고 싶어서 매장으로 갔는데~~
모두 다 '품절' 딱지가… 붙어있어서…
엄청 곤란합니다. 어떻게 구해볼수
없는걸가? 인터넷을 보고있는데 이런!!!
정말 엄청나게 비싸게 되팔더군요…



정말 화가 난답니다. 그래서…
다른… 쪽으로라도 알아보는데~~
간~신히 찾아가지고 선물을 해줬지요..
힘들었답니다. 나의 물건을 살때보다
진짜 신중하고 꼼꼼하게 골랐답니다.



또다시… 하고 싶지… 않아요.
아… 그런데 애들은 계속 원하고…
쭈욱~~ 다른것을 사달라 하는데…
요거랑 저것을 합체해야한다
다른 애는 가지고 있는데
아아… 왜 자기는 없냐, 이런식이죠.
아~~ 언제 따~끔하게 혼을내야지
으음, 세상은 그렇게 만만~하지 않네!!



사실… 돈도 없고 구하기도
힘드니 핑곌 대는 것 입니당~~
그래도!! 꼭 사주고 싶답니다.
아~ 아이가 그렇게 가지고 싶어하니까
아! 저는 꼭 사줘야해요..
아… 다들 이러한 마음이에요.
장난감! 속 썩이지 말고 나와주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