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최고의 기억은 근처에 있습니다.

 

 

오늘 하루…는 진짜로 열심히!!!
일을 하며… 보내볼가 했죠.
그래서 열심히… 일…을 하기는!!!!!!!
정말 졸려서… 꾸벅꾸벅 볼기만 했어요^^
아무것도 못 하고… 멍하게
하늘만 보고만 있었던거같아요.



그게 오…늘 하루…의 시작이여요.
와~ 진짜 아~무런 생각이 없어요.
하하…. 진짜로 머엉~한 하루여요~
아… 아무런 생각…이 없네요^^



진짜 최고의 기억은 근처에 있습니다.
눈을 감고 있으면 떠오르는게 정말 많죠?
놀라울 정도로 이것저것 생각나는데…
옛날 옛적 추억도 떠올려 보기도 한답니다.
행복하게 마셨던 밥도 생각해 보고...
잡다한 추억들이 짱 난답니다.
행복하죠? 눈을 지긋히 감으면 무조건 검지는 않죠?
타인을 쳐다보는 거와는 다른 눈으로 즐기게 되는 것 같죠?
블랙, 그 어떤것도 보이지 않은 깜깜한 어둠…
그 어둠속에서 마음의 연필을 들었어요.
발견한 물감은 여러가지 아름다운 색들 뿐이죠?



그렇게 어둠의 마음에 아름다운 그림을 그려나가는 거 어때요?
눈을 감고 생각한다는게 이런 느낌일까요?
아무것도 없지만 많은 것 하나하나 가지고 있답니다.
놀라운것은 그 생각 하나하나는 그 무엇이던, 스스로던… 멀리하는 인간 없이
본인만의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 같아요.
옛 생각… 잊고 있던 가슴 속 생각을
기억해내고 또 다시 잊지 않겠지 굳은 다짐을 하며 웃어보는
그런 표정이 기쁘고, 그런 모습마저 좋아서 떠올리기를 더 많이 하며 미소짓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추억하는 일은 타인과 할 수있는게 아니잖아요.



제 자신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해요.
눈을 감으면 아무것도 쳐다 볼 수 없지 않겠죠?
세상만 검게 체인지 되는 것 뿐이에요.
무섭긴해도 까만 공지에 세모를 그린다고 기억을 해보세요.
볼 수 없었던 이러저러한 것들이 가슴속에서 펼져지고 있답니다.
다양한 것들이 너의 뇌 깊은 곳에 기억되고 그려지고 있어요.
신기하고 아름다운 일이라고 생각해봅니다.
새로운 관점으로 세상을 쳐다 볼 수 있죠?
그리고 보이는 세상보다 많은 멋진 미래를 알아갈 수 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