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속 유용한~ 죽 다이어트 방법

 

오늘만큼은 신나는 일이 많~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죠.
그런식으로 생각하면 뭐합니까.
과거와 같은 날의 되풀이에 전 조금 풀이 죽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평범스러운 하루하루를 바라고 원하고 있다는 사람들도 있으니~~
나는 행복한 사람이라고 생각할겁니다.
미소가 나는 정보를 한가지 알려드리겠어요^^
꼬~옥 필요하시길 원하고 있죠.


혹시 죽 살빼기 하시는 분 있습니까?
다이어트가 아니어도 건강 때문에 죽을 많이 드시는 사람들을 위한 정보 가져왔습니다.
죽을 자주 드시면 문제가 되는 게 번번이 시간이죠.
그렇다고 매번 사다 먹을 수도 없습니다.


쌀죽을 자주 드실 경우엔 쌀을 먼저 믹서기에 믹서해서
비닐에 1인분씩 넣어 냉동한 후 먹을 때 꺼내서
냄비에 넣고 물을 약간 부어 끓이면 되죠.
호박타락죽도 의외로 간편히 만들 수 있네요.


타락죽은 죽에 우유를 넣어 만든 걸 말한답니다.
단호박을 찜기에 찐 후, 1인분씩 비닐에 담아 냉동하세요.
타락죽 만들기 몇 시간 전에 먼저 꺼내어 두거나
다음 날 오전에 쓰실 거면 전날 저녁에 냉동고에서
냉장고로 이동시켜 주세요.


다음 날 해동된 호박과 우유를 믹서기에 넣은 후~ 믹서하면 완성된답니다.
단, 몸이 냉한 분이나 다이어트가 아니라 건강상의 이유로 드시는 분이면
냄비에 살~짝 덥혀드시면 더 좋네요~
만들기 번거로워 먹~고 싶어도 선뜻 하지 못하는 죽,
미리 준비해두었다가 간편히 만들어드세요.
오늘 하루의 얘기는 이 정도까지만 할까 하죠.
조금이나마 이용할 수 있…는 팁이었으면 좋겠네요.
이야기할 수 있기에 행복했습니다.
보신 분도 같은 마음이셨길 바랄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