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액정필름 붙이는 노하우 이건 몰랐지!

 

 

항상 뭘 먹을까 고민?걱정을 하는…데
제가 식사 담당이기 때문이죠.
가족끼리 요리를 교대로 하기 때문에 오늘~은 제 담당!
음, 집에 가면은 뭔 국을 끓일지
어떠한 밥을 해 먹을지 반찬은? 매일 멈추지 않는 고민.
이제는 멈추고 싶은데, 멈추질 않네요ㅋㅋ


휴대폰 액정 부착하는 거 엄청나게 힘들죠.
전 대체로 액정 필름은 휴대폰 센터에서 사서
바로 붙여달라고 하는 편인데
혼자 하여야 할 시기가 드디어 온 것 같아요.
혼자서 안 붙여봐서 잘 모르겠는데 잘 할 수 있으려나?
그런 고민은 이~제는 하지 말고 일단 싼 것을 하나 사서 붙여야지!
음, 사서 왔는데 역시나 떨리네요.


농담이지만 목욕 재개를 한 후 경건한 마음으로 해야 된다는
소리가 괜스레 나온 게 아닌 것 같습니다.
일단은 휴대폰 액정 필름을 부착하는 방법.
기존에 있…는 스티커를 떼어내는 거죠.
그 후 그 스티커로 붙어버린 먼지를 떼어내야 하니
절대 버리지 말아주셔요.
같이 동봉된 안경닦이 같은 천으로 핸드폰 액정을 잘 닦아주세요.


그 다음 전에 떼어냈던 스티커로 먼지제거를 해~야 하는데
붙였다 뗐다 하며 먼지를 제거해주세요.
그리고나서 새로운 필름에 뒷면이라고 써진 부분
아, 물건에 따라서 영어로 적혀져 있을 때도 있으니 요것은 잘들 알아서!
여튼간에 살~살 잘~ 붙여주세요.
그러고 나서 전면에 있는 보호필름을 때어내 주세요.


그리고~ 공기를 바깥으로 밀어내면 끝!
간단하지만 뭐신가 진 빠지는 작업이라고 생각해요.
이만하면 성공적이니 담에는 약간 편하게 해야지.
하지만 역~시 전문가가 해 주는 게 좋네요.
필름 잘 부착하는 방법. 쉽고도 어렵네요. 하하.
얼른 잘 붙이고 근심을 줄이고 싶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