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가 가득~한 가족과 외출을 해봅니다.

 

 

지금은 발견해내기 힘들어진 멸종 위기 동물들이 가끔식
발견되었다는 뉴스를 보다가
정말 신기하구나… 라는 생각을 합니다.
이렇게 좁디 좁디 좁은 땅에 아직도 저렇게
생명을 이어가고 있긴 하구나… 라고 생각하니
인간이 얼마만큼 생물들을 궁지로 몰았나 생각을 했습니다.



우리들은 서로서로 살아야 되는데...
어째서 이런식으로 갈라서게 된 것일까요?
으음, 조금 우울한 이야기는 그만두고
제가 반전있는 스토리를 해드릴게요~




미소가 가득~한 가족과 외출을 해봅니다.
오늘~ 오랜만에 가족끼리 외출을… 나왔어요…
얼마나… 간만인지 다들
좋았고 제 자신도 들떠가지고 짐이…
엄청 한가득 나왔습니다. 오~



우리 가족은 짐을 잔뜩 들고
나왔지요. 단지 외출인데 이렇게 짐이 많나…
라고 마구마구 웃었습니다. 누가 보면…
어디 멀리 나오는줄 알겠다고 막 웃었습니다.
그래도~ 바리바리 싸들고 근처 바다라도 오니
너무 좋았던거 있죠~~ 하하.



아름다운 바람이… 저희를 반겨줬고
매일 집 근처에서 맡는 공기가 아닌…
탁 트인 곳에서의 그 공기는
정말정말 차원이 틀리더라고요.
거기서… 싸온 음식을 먹으면서 걸었어요~



쭉 걸어보며 이런저런 얘기도
신나게 하고 힘든 일도 꺼내놓고
^0^ 이 이모티콘처럼
미소가 떠나질 않았습니다.
자연을 보는게 이렇게 좋은건가?
가족들끼리 와가지고 더 괜찮은 것 같네요.



그…래서 더 행복할거에요. 그쵸~?
오래간만에 나온 외출은 대성공이었답니다.
정말 완벽했어요. 싸왔던 짐도 거의 다 풀고..
진짜 맛나게 먹을 것도 다 먹었답니다. 하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