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는 두 대가 있어야 하지요 !!

 


 

노트북을 같이 쓰게 된다면 이렇고 저런 일들이 다 있습니다
물론 대박 힘들죠
상대방이 쓰고 있는 타임에는 스스로는 이용할 수 없으니까
심심하기도 한답니다 ….
대기하고 있다가 이용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지만
하여튼 ㅋㅋㅋㅋ

별별 일들이 잔뜩 있답니다
언젠가 한번쯤은 노트북을 이용하려고 자릴 잡았는데
바탕화면에 딱 봐도 수상한 영상이 하나 떡~하니 있더라구요



동영상 파일이라 이게 뭐지? 하면서 실행시켰는데
으악 야햇 …!
야동 파일 이었습니다 ….
이것이 한 두번이면 웃으며 넘어가지
몇번 발견되고 나중에는 삭제

 같은것도 안해놓는 대범함까지
발견자인 제가 야동 중독자라고 비꼬기고 했습니다
이런 영상이 어느 부분이 재밌다고 하아
기록이 찾아 낸다는게 영 불쾌하더라구요



제가 흔적은 깔끔히 열심히지만
그래도 찝찝한걸 어쩐가요 …

 제길
컴퓨터 하나로써는 서로 불편하다고 하니까
돈 벌어서 장만 하라고 그러는데
한숨만 대박 나오덥니다
컴퓨터 독립을 해보고 싶었어요!!

 


그래도 오늘도 싸우면서 공동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서로서로 일정이 다를때가 많은지라
요즘은 큰싸움이 나지 않는다는게 안심 이 되더라구요
그래도 가끔씩 뭐 하고 노나 기록을 훑어보기도 하고 있고
관심을 똑같이 갖게되니 이 상황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