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에 몰두하는 방법 !!

 

 

일 몰두하는 요령이 있을까~

일을 시작할 시점마다 생각하네요.
매일매일 비슷한 일을 하는데 왜!!!

이리 힘이 드는 걸까
일들만 해~서 그런걸까요?

출근이 싫어서?
여~러 가지 복잡다단한 원인이 있을거에요.
아아~ 보통때보다 더 축축 늘어지는 거 같~아요.

힘드네요.


그리고! 머리도 아픈 거 같고….

안 그래도 느긋하게 하는 일이
특히나 더 더딘 듯한 느낌이죠.

이리 심각합니당.
배가 허기져서 그럴까요?

그것마저 아닌… 거 같은데.
여튼 일 집중하는 방식은 어떤게 있을까~
우선 가장 핵심적인 건 일을 하는 환경을 조성하는 거 같군요.


필요 없…는 페이스북, PC 카카오톡 같~은 SNS는 전부 꺼버리는 거랍니다.
컴을 보는 사람들에게 제일 큰 적인 거 같네요.
인터넷같은 것을 끊을 수 없는 노릇이고 이렇게 저렇게 참 곤란하죠.
아, 그리~고 불필요한 메신저는 꺼버리고,

필요할 때 전화를 하는 게 좋습니다아~
그리고! 스마트폰을 만지작거리지 말고
인간을 마주볼 때는 종이와 연필을 가져와서 메모하면서 대화를 해보는게 어떨까요?


스마트폰은 주의 집중에 방해되죠.

필요할 때만 스마트폰이나 메모를 한다면은
열~심히 일하고있는 것처럼 보여지기도 하~고…

실제로도 몰두할 수가 있어서 정말이지 좋습니다.
그리고! 회의는 꼭 필요한 것만 하~고… 참석하십시오.
딴 일을 하려면 그~냥 회의에 들어가지 않겠다고 해보세요.
어쩌는 수 없이 회의에 들어가버리면 회의에 몰두하는 거랍니다.


그리고! 그 마음으로 다시 일을 하면은 쫌 더 나은

 마음가짐으로 일을 할 수 있네요.
그리고! 일이 많아 고심되면 한가지의 일을 좀 분산시켜
커피숍에서 일한다거나 한주의 끝자락에 살짝 일을 하는 것도 도움이 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