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해버린 마옷을 다시 하얗게 만드는 방법 !!

 

저 예전에 특별히 다른 선물을 받았었네요.
바로바로 흰색 마옷을 선물로 받게되었는데
마옷이라니 그때에는 정말 생소했네요.
그래~도 선물받은 옷이고

건강에도 조을 거 같아서
집~에서 한 번 입어봤는데
예상하던거보다 제 취향이더군요. ^_^


그때부터 마옷이랑 사랑에 빠졌는데
요것이 천천히 누렇게 변색이 되더라구요.
선물받은 옷이고 빈번히 입는 옷이기 때문에
색깔이 변하게 되니까 되게 속상한거죠.
근데!! 선물해주신 분이 속상해하지 말라고하며
누르스름하게 변색되었을 땐
감자를 반으로 잘라서 옷에 문지른 후에
빨래를 해주면 다시 원래대로

 돌아온다고 해줬답니다.
그리고 선물해준 마옷을 그렇게 아껴줘서

 감사하다고 해주셨어요.


ㅠㅠ 뭘 소중하게까지야- 하면서
마옷을 세탁했는데 정말로 잘지더라구요.
누르스름하게 변한건 마음이 아리지만은
그 만큼 오래 입었다는거니까 쪼금

보람있는 느낌도 들었지요.
후에 만나게 되면은 그 때도 마옷을 선물해주시겠다고 했는데
매우 감사했습니다.

나는 어떤걸 드려야할지 고민이네요. ^ㅇ^
여기에서 끝이라니 아쉽거든요.
담에는 더 즐거운 얘기 가지고 오겠습니다.
아, 이제는 약간 피로해서 힐링해야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