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머리에 알맞은 샴푸하는 방법 !!

 

오늘은 머리카락을 잘 감는 방법에 관해 말씀드려볼까 해요.
머리가 진짜로 가려워서 계속계속 긁다가 피도 나고.
병은 아닌데 비듬도 아니었는데도 불구하고

그냥 머리카락을 좋지않게 감아서 그런 거라네요.
오래간만에 갔던 헤어샵에서 들었습니다.


아, 그~래서 제대로 감는 방식을 전해 들었는데…
샴푸랑 트리트먼트를 제대로 고르라고 하는거죠.
그리고~ 손톱을 조심조심하여 손을 세워 안마하듯 머리카락을 감고
헹구는 것 또한 5분 이상!

그래야 남아있는 샴푸가 없다고 하네용.
그리고~ 가려워도 머리속은 긁지 않는 것이 중요해요.


외상이 나면 덧나기도 하~고…

그 어떤것보다 환기가 제대로 못 안되어서
상처가 늦~게 낫게된다고 한답니다.
그리고~ 머리결은 확실히 말리고 자야 합니다.
꼭 건조시키고 주무세요.
푹신거리는 베게도 도움이 된다라고 한답니다.


그리고~ 머리결에 헤어에센스 같은 제품을 써서
풍성한 머리카락과 윤기나는 머릿결을 가지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머리가 짧막하던,

길다랗던 꼬~옥 해보십쇼.
정말 상쾌하고 좋습니다아~ ^^
저도 그리 감고 있죠.
다 읽으셨다면 작은 정보하나는 취한 거여요.
중요한 것은 그러한것을 이용하는 거겠죠.
이 정보가 생활을 신나게 하는~데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