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를 위한 빅뱅 SHAKE IT (흔들어)

 

 

하모니가 가득한 방 안.
마음이 진짜 좋더라구요.
들려오는 선율 때문일까요?
훨씬 나아진 기분으로 멜로디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음악을 모조리 읊조리며 감상한다면
많이 기분좋은 느낌이 드실 거에요.



방 안 가득 이 멜로디를 꽉 꽉 채워보시길 바랍니다.
방 안 가득 차 있는 멜로디
자 그럼 이제 들어보겠습니다.
하모니가 하나에 신경쓰면서 들어보십시오.
자, 모두 즐거운 노래 즐겨 보세요. 빅뱅 SHAKE IT (흔들어)
듣겠습니다.,



살아가는 것이 힘에 부칠 때가 있죠.
그냥 조금 쉬었다 가도 되는데 왜 이렇게 뻑뻑하게 구는지
모를 때도 많고 말이지요.
그럴때에는 그냥 아주 조용히 귀에 이어폰을 꽂아봐요.
그리고는 아무 음악이나 듣는답니다.
소란스러운 메탈을 들어도 좋고
아니면 고요한 피아노 선율이 흐르는 음악을 감상해도 좋더라구요.
음악을 들으면서 떠올려봅니다.


어릴 적 철모르던 시절, 아니 세상속에 발을 들여놓기 전의 시절을 말이죠.
마치 그때로 돌아간 듯, 뮤직을 음미하듯 그 시절을 음미해 생각해요.
어렸을적 나는 너무 순수했는데-
흐르는 음악처럼 정말 순수했는데-
세상이 나를 바꾼건지 내가 세속에 오염된 건가 모른다지만
이 이어폰을 빼고 나면
다시 세상속으로 걸어들어가야 한다는
현실이 눈 앞에 있네요.


그래도 잠시나마 눈을 감고 쉬었다 가보세요.
그래야 현실속으로 다시 들어가도
숨쉴 수 있는 것 아니겠어요?
음악을 들으며 잠깐만이라도 쉬었다가 가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