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감량 메뉴표, 어떻게 만들어야 좋을까~

 

 

여러가지 작업을 동시에 하니 정신이 하나도 없는데
무언가 더 빨리 하는 것 같기도 한 느낌(?)이 들죠.
제가 의외로 멀티 작업에 소질이 있는건지
처음…으로 해보는 작업인데도
되게 술술 하고 즐겁게 한 것 같아요.
다음 할 수 있으면은 또 이렇게 해봐야겠어요.


요즘에 몸매관리를 시작을 해봅니다.
제가 닭가슴살을 엄청나게 좋아해가지고 사랑하는 육류로
몸매관리를 스타트해볼까 해요.
운동까지 같이해서 멋진 몸도 완성하고! 으쌰으쌰 힘내야되겠어요.
몸매관리 식단표 작성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나는 걍 밥을 줄이는 것부터 시작을 했어요. 아자 아!자!
그래~도 정말 닭가슴 살만 섭취하는 것도 좋지 않다 생각해서
식단을 다양하게 바꿨습니다.
그냥 채소 중심으로 해서요.


그런데 고기를 못 먹으면 사람이 감당할 수 없었답니다.
특히나 꼬기를 선호하는 나는! 그래서~ 고기도 넣어주고
운동을 열~심히 하였더니 몸매관리가 어지간히 되는군요. ㅋㅋ
몸매관리 식단표 작성하는 것 복잡하지 않죠.
기름만 삭감하고 군것질을 조금 적게 한다면은 그거만으로도 계속해서 빠집디다.


운동은 어렵지만, 꾸준히 해주시고요.
재료도 싱싱하게~ 밥도 꼬오꼭 씹어서 먹고.
그게 딱 이여요. ㅎㅎ 또한 그게 전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