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극히 감성적인 Dynamite 그냥 내비둬 귀를 즐겁게~

 

핸드폰에 물을 쏟아버렸죠.
말리느라 죽는 줄 았았어요…
근데 별 이상 없이 기동이 되길래…
안심~! 하고 음악좀 들어보고자
이 곡을 틀었는데!! 와…이런 세상에
스피커가 살짝 맛이 갔나봐요…
Dynamite 그냥 내비둬


 



안돼~! 비명을 지르고
A/S센터로 달려가서 고쳤답니다.
지지직 거리는 음악이라니
으악!! 싫어싫어~! 싫다구요!!!
오늘 이시간도 좋은 음악과 함께해요. Dynamite 그냥 내비둬
올려드려요.,



아름다운 아리아가 울리면은
저는 고요히 그런것을 감상을하죠.
언제 길거리에서 들었었던 넘 좋은 노래였었지만
지금까지도 잊어먹을 수 없네요.
그 감동을 말이죠… 진짜 까먹어버릴 수 없으니까
다시 느껴보고 싶다고 생각을했어용.
가끔은 그~때 분위기를 내며 곡조를 들어보는데
역시…ㅎㅎ 그때~ 그런 느낌을 내볼 수 없었죠.
비슷하지만 아닌…. 진짜 슬펐습니다.


그래도… 저는 행복하죠.
하모니를 감상해볼 수 있잖아요…ㅎㅎ
오늘도 뮤직을 들으면서 순수했던 맘을 또 다시 생각을 해보죠.
이러는 것마저 넘나 행복하니
기쁜 감정을 멈출 수 없답니다.
가끔 진짜 어두운 해도 저는 괜찮답니다.
이 음곡만 있어주면 떨림은 안녕안녕~
매일 노랫노래를 감상하면서 난
행복한 마음을 지닐 수 있게 된 거 같네요.
다시 거닐었던 동네를 걸어봐요.


거기서 들었었던 하모니를 생각해보면서…
가로수도 곱고, 정말 아무렇게나 쌓여있는
막 쌓은 담벼락도 회색의 바닥도 진짜 멋져 보이죠.
하하. 사람은! 역시나 행복해야 하나 보네요.
그러면 나는 이 곳에서 물러가도 될까요?
저는 물러가지만은, 노래는 남아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