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로 좋아하는 일들로 모두를 행복하게 해요!!

 

 
알록달록 예쁜 종이로
이런저런 종이접길 해봅니다.
저는 꼬마시절 때부터
손재주가…

좋은 편이라 잘 만들고…
저도 참 만들길 좋아하는 편이랍니다.



만들어낸다는 생각만 해도~

넘넘 좋은걸요~
아… 위해서 만드는 일도
날 위해서 만드는… 일도
정말 좋네요.

 나도 내 실력을
남에게 딱~ 보여주고 도움을 준 적도
있어서 제 자신이 정말 뿌듯해요.



애들을 위해서 근처 유치원…에서
종이접기… 강의를 하기도… 했어요^^
물론… 으음, 전문적으론 못하고…
아주 살짝 경험 삼아서!! >_<
그리고~ 어떠한 날은 종이접길
잘 만들어서 동화구연을 위한
카드를 만들어보기도 했죠.
아아~

넘 좋은 추억이 쭉 나네요.



이렇게~ 행복하고 신나게 종이로
내가 진짜로 좋아하는 일을…
해볼 수 있어서~

진짜진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나~중에 다양한…
이야길 항상 해보고 싶군요.
벌써! 손이 근질거리는군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