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미 고양이는 울었지 뮤직감상하세요  

 

내 얼굴에 뭐 이렇게 가득 났나…
옛날보다 탄력도 줄었고
기미도 보이고 모공도 보인답니다.
이럴 땐 진짜 되게 슬퍼요.
나이를 먹었다는 것 이요.



저는 이렇게 나이를 먹지만 마음마저 늙지 않기 위해서
언제나 멋진 뮤직을 듣곤 합니다.
그중 한가지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나미 고양이는 울었지
이 뮤직 들어보셨어요?
나이를 먹는 우울감을 다 날려줄 아주 좋은 노래입니다.
이 음악은 나를 즐겁게 합니다. 나미 고양이는 울었지
들어볼까요!,



손…노래가 묘~하게 아프다 했더니…
아… 정말 나도 모르게~
상…처가 났더라고요.
으음, 깨닫고 나면 넘넘 아픈 그런 상처
넘나 아팠습니다. 그래도!
아! 요리를 해봐야 하는데 위생…도 있으니
비닐장갑을 꼭 착용해보고 요리를!~
진짜진짜 열심히 했습니다. 진짜로 좋았어요~~


나 혼자 놀라며…. 랄라^^
정말 즐겁게 요리를 하고 있는데
손…이 또 아렸습니다.
으음~ 그냥 제 평소대로 쓰라린 거군… 하고
넘어…갔는데 눈물이 나올 정도로…
아파가지고 보니! 아아…. 내 상처에
고춧가루가 들어가서… 진짜로
넘넘 아팠어요~~ 엉엉…. 진짜로 아파서
진짜 죽는 줄 알았군요… 정말~~
하하하~! ^_^ 진짜로 아프죠.


넘 아파서 이젠 웃…음만 나오네요.
그래도!!! 눈물 찔끔 흘렸어요.
그렇게!!! 진정시키고 음악을
넘넘 열심히 들었습니다. 하하.
정말 좋네요. 노래가 말이죠^^
상처에는… 음악이 최고~
나는 오늘 이… 것을 느껴봤어요.


+ Recent posts